티스토리 뷰

혜화역 맛집 혼가츠 - 백종원의 3대천왕 60회 돈가스 편에 나온집

오늘은 혜화역 근처에 갈일이 있어서 맛집인 혼가츠에 가 보았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돈가스 집인데, 치즈돈까스가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갔습니다.

TV에 나온뒤 혜화역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된거 같더라구요~


네이버에서 '혜화역 혼가츠' 라고 지도 검색을 하면 정확한 위치를 알수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이동하실 분은 주소가 '서울 종로구 대명길 24 지하 1층' 입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저녁 8시반까지 입니다.


저는 지하철로 이동을 했는데, 혜화역 4번출구로 나와서 약 2분거리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지하철 역에서 가까이에 있더라구요~

지도에서는 꽤 먼것 처럼 느껴지는데, 빠른 걸음으로는 1~2분이면 도착할 거리 입니다.





건물 입구에 도착하니 혼가츠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가 쉬웠습니다.

치즈돈까스와 매운돈까스가 인기 메뉴인가 봅니다.

사진을 아주 크게 붙여 놓았네요 ^^;





입구에 전체 메뉴 사진이 쫙~ 나와 있네요~ 사진으로만 보면 다 맛있어 보입니다. ^^

기회가 되면 다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은 처음이니 치즈돈까스와 김치나베를 먹어보기로 결심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수제돈까스 전문점인 '혼가츠' 가게는 지하에 있습니다.

지하에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좁은듯 하지만 맛집 분위기가 물씬 나는거 같습니다.

입구는 환하고 간판과 메뉴판이 먼저 손님을 맞이하게 있네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사진들이 걸려 있었습니다.

백종원이 인정한 돈가스 집중에 하나라고 하는데 기대가 많이 됩니다. ^^

3대천왕 60회에 방송이 되었나 봅니다.





여기도 치즈돈까스가 유명한거 같네요~

최근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온 포방터시장에 돈까스 집에도 꼭 한번 가보고 싶었습니다.

거기서 나온 치즈돈까스도 여기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치즈가 더 많이 들어있엇던거 같습니다.

비슷한 느낌의 맛이 날거라 기대해 보면서~ ^^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것이 고기를 다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수제 돈가스 전문점이라 직접 돈가스를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시는거 같습니다.

왠지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대기를 해야 했습니다.

실내 모습인데, 일부러 점심시간 조금 피해서 2시정도에 갔는대도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혹시나 맛집이라 못먹을수도 있을까봐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 5~10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저희 차례가 되었습니다.

여기 보이는 빈 자리가 방금 치운 자린데, 저희가 앉을 자리 입니다. ^^





자리에 앉으니 빈 그릇 다섯개를 줍니다. 뭐지? ^^;

잠깐 당황했지만 주변을 살펴보니, 소스와 반찬이 있는데 여기에 직접 덜어 먹는거였습니다.





돈가스 소스가 신기하게 3가지가 있었습니다.

딸기 소스, 바나나 소스, 일반 소스 이렇게 3가지가 있네요~

각 용기에 하나씩 담아서 맛을 보았습니다.





요렇게 반찬과 소스를 담아놓고 보니 먹음직 하네요~

소스들 맛을 보니, 정말 딸기 맛과 바나나 맛이 나는게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일반소스도 보통 생각하는 돈가스 소스가 아니고, 깨맛이 많이 나는 조금 특별한 소스였습니다.





주문한 음식중에 김치나베가 먼저 나왔습니다.

김치찌개에 돈가스가 들어 있고, 그 위에 치즈가 한가득 올려져 있었습니다.

옆에 같이 나온 양배추 샐러드도 소스가 특이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3접시나 먹었다는~ ^^;





센스 있으시게 치즈 하트를 올려 주셨네요~ ㅎㅎ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지만, 치즈 하트를 먼저 한입에 쏘~옥 





다음은 돈가스를 먹으려고 들었더니, 치즈가 쭈~욱 늘어나네요~

치즈와 같이 먹는 돈가스도 정말 있었었구요~

특히 김치찌개 맛이 매운 해물탕 맛이 나면서 맛있게 익은 묵은지 맛이 함께 어우려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치즈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좋습니다. ㅎㅎ

두껍고 부드러운 치즈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고기도 두껍고 튀김도 바싹하고 치즈의 풍미를 듬뿍 느낄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여기까지 백종원에 3대천왕에 나왔던 혜화역 맛집인 혼가츠 방문기 였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김치나베도 맛있었구요~

다음에 와서 다른 메뉴도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특히 매운돈까스를~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