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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사유서 양식 파일 다운
지각사유서 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지각을 했을 경우 그 사유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문서이다.
지각에 대한 피치 못할 사정을 알리기 위해 상부에 제출하는 문서이며,
정당한 사유가 인정이 되면 지각을 면제해 주거나 인사상의 불이익 등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지각 사유는 육하원칙에 따라 일목요연하게 작성해야 하며, 사유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자료가 있으면 함께 제출하도록 한다.
지각사유서는 제출자 본인의 기본정보인 부서명과 성명을 정확하게 작성하고, 기간 및 사유를 작성하여 결재를 받고 제출하면 된다.
지각사유서는 정해진 양식이 있는 것이 아니므로, 회사에서 정한 서식이나 아래 양식을 다운받에 회사의 서식에 맞도록 수정하여 작성하도록 한다.
지각사유서 양식 01
지각사유서 양식 02
< 알아두면 유용한 문서양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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