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방법 - 주행거리 할인 받음

매년 자동차보험 갱신일이 오면 좀 싼곳 없나 하고 비교견적사이트를 보곤 합니다.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를 보고 일일이 비교하는 것도 머리 아프고, 왠지 사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름 있고 믿을만 하면서 가격 저렴한 곳을 찾다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을 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이용하면서 점점 신뢰가 쌓이는 곳이거 같습니다.

정보를 감추기 보다는 내가 궁금하거나 필요한 정보를 알아서 챙겨서 보여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곳 알아볼까 하다가도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계속 갱신을 하는거 같습니다.

 

매년 갱신할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전년도 데이터와 비교해 줘서 어떤게 금액이 얼마나 바뀌었는지 알수도 있고,

내가 잘 하고 있는건지? 남들은 어떻게 가입을 하는지 통계 데이터도 같이 보여주니까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주행거리 할인 특약까지 받아서 보험료도 많이 저렴해 지더라구요~

 

이번에도 주행거리 할인을 좀 많이 받아서 보험료가 엄청 싸게 나왔네요~

제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한 방법과 주행거리 할인 받은 내용을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자동차보험 가입하실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럼 하단처럼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가 검색이 되는데, 해당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가 열리면 좌측에 보시면 자동차보험 '계산/가입'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보험료를 먼저 계산해 보면서 특약등을 확인 및 선택을 하고 최종적으로 가입을 하게 됩니다.

먼저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다음은 약관동의 페이지가 나오는데, 전체 동의를 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은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데, 저는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했습니다.

 

 

 

이제 보유한 자동차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인데, 기존에 가입 내역이 있으면 해당 정보가 나옵니다.

자동차 정보를 선택하고 '계산/가입'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럼 자동차번호와 보험기간을 확인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다음은 보험료 계산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작년에 가입했던 이력이 있어서 그대로 보험료가 계산되어서 나왔습니다.

여기서 각 보장되는 항목을 선택하여 추가하거나 삭제, 변경이 가능하며 바로 가격이 반영되어 나옵니다.

미리 계산을 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보장내용을 잘 확인하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좋은점이 우측에 보시면 '전계약과 비교하기' 버튼은 있는 작년도 계약과 항목을 비교해 볼수 있습니다.

'셀프점검 서비스' 라고 있는데, 보험 선택을 잘 했는지 다른 사라들꺼와 비교해 볼수 있어서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이 두 버튼을 눌러서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계약과 비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전년도 비교해서 계약과 금액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한눈에 확인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은 '셀프점검 서비스' 인데, 1번 부터 5번가지 각 탭을 클릭해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1번 '보험료 할인 누락 여부'는 할인 받을수 있는 모든 항목을 표시해 주고, 적용한 것과 미적용 한것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혹시 내가 빠트린 할인인 있는지? 확인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은 2번 '운전자 범위 적정 여부' 인데, 특별한 내용은 없고 확인 정도만 하면 될거 같습니다.

 

 

 

다음은 3번 '가입금액 적정성' 페이지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서비스인데, 다른 운전자들이 많이 가입한 보험 내용을 확인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가 선택한 거랑 뭐가 다른지 한눈에 확인할수 있어서 좋으며, 특별히 내가 좀더 신경쓴 부분도 확인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은 4번 '필요 특약 가입 여부' 페이지 인데, 필요한 특약을 안내해 주는거 같습니다.

본인이 판단하여 필요한것만 가입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셀프점검 서비스까지 모두 확인을 한 후에 다음으로 넘어갔습니다.

먼저 블랙박스 할인 특약을 위해서 사진을 등록하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저는 작년도와 동일한 블랙박스라 사진을 등록할 필요가 없네요~ 편하게 해줘서 좋은거 같습니다. ^^

 

 

 

다으은 주행거리 할인을 받을수 있는 마일리지 할인 특약 부분입니다.

자동차번호판 사진과 계기판 사진을 등록하고 현재 계기판 주행거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다음은 피보험자 정보를 확인하는 페이지 인데, 확인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보험증권을 우편으로 받지 않고, 이메일로 받으면 1,000원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작지만 감사한 금액이네요~ 확인을 하고 다음으로 넘어갔습니다.

 

 

 

주행거리 할인을 환급금으로 받을건지 이번 보험료를 차감할건지 물어보네요~

이번에 주행거리 할인이 엄청 크네요~

금액을 보고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

 

주말에만 잠시 차량을 운행하고, 특별히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이번에는 주행거리가 짧았나 봅니다.

11만 4천원 정도가 할인이 되네요~ 헐~ ^^;

이번 보험료에 차감하여 바로사용으로 했더니, 올해 보험료는 28만원 정도 나오네요~

이래서 제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계속 이용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최종적으로 청약내용을 확인을 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이제 보험료를 확인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몇일전에 현대카드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만포인트 캐쉬백 해준다는 이벤트 문자가 와서, 이번에는 현대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

보험사와 연결이 되어 있나봐요~ 이런것도 알아서 미리 이벤트 문자가 날아 오는거 보니~

 

 

 

이제 약관 동의를 하고 결제를 완료 했습니다.

 

 

 

자동차보험 결제를 하고 나니, 운저자보험을 가입하라는 페이지가 뜨네요~

저는 운전자보험은 가입하지 않고 패스 했습니다. 

하단에 '자동차보험 가입결과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최종 가입 내용을 확인합니다.

 

 

 

부부 특약을 든 와이프도 보험가입 경력을 인정받는다는 내용인거 같습니다.

확인을 누르고 넘어갔습니다.

 

 

 

최종 자동차보험 가입 내용입니다.

보험증권 출력을 위해서 하단에 '보험증권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아래처럼 보험증권을 확인하고, 프린트로 출력을 했습니다.

혹시 모르니 보험증권은 차에 하나를 보관을 해두고 있는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방법과 주행거리 할인 받은 내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알아두면 유용한 꿀팁 >

고속도로 교통상황 - 실시간 CCTV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 파인이지 다운로더

내 환급금 조회 - 1건 있네? 지방세 환급신청

부가세 신고방법 - 홈택스로 직접해보기

개인사업자 등록 신청시 필요서류 - 신청방법

개인사업자 카드 등록 - 사업용 신용카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